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플러스 강서점 리뉴얼

by 3D배우는사람 2022. 9. 18.

홈플러스 강서점에 다녀왔습니다.

홈플러스 강서점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가양점을 잘 이용하는데 차를 이용해서 외출을 했다가 집에 오는 길에 생필품과 식자재를 사야 해서 오는 길에 마트를 방문하려는데, 홈플러스 강서점이 제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방문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고 지하주차장이 아닌 야외주차장을 이용해서 1층이 어떻게 변했는지는 모르겠지만, 2층부터는 확실하게 변화된 것을 알았습니다.

 

 

 

 

리뉴얼이 거의 완성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4층은 아직 안된 것 같습니다.

일단, 식자재를 사기 위해서 5층 주차장에서 2층으로 가기 위해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했습니다. 4층을 지나치는데, 아직 공사 중인 곳이 존재하는 것 같았습니다. 팬스로 막아져 있고, 안내문이 붙어있어서, 4층만 다른 업체가 입주하므로, 공사한가?라는 생각에 쉽게 지나쳤습니다. 그런데 2층에 도착하자마자, '아.... 리뉴얼했구나!'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먼저 2층에 계산대의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를 타자마자 바로 "셀프 계산대"가 보입니다. 원래는 그냥 막아져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셀프 계산대가 생기고, 그 옆에 "계산대"가 여러 개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소량 계산대가 또 존재했습니다. 즉, 계산대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카트도 변했습니다. 원래 쇠로 된 카트였는데, 플라스틱으로 된 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2층 식품코너 입구도 변했습니다. 뭔가 더 개방감이 생기고, 위에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이라고 새로 간판이 생겼습니다.  더 넓은 입구, 더 넓은 개방감이 생기게 리뉴얼되었다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한눈에 봐도 안도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2층 식품코너에 들어가자 바로 보이는 곳 왼쪽이 홈플러스 강서점 리뉴얼 전에는 곡식류와 견과류가 진열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사진과 같이 프리미엄 빵 코너와 피자, 도넛, 등등 다양한 식품을 파는 곳을 변경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특히, 프리미엄 빵 코너에는 강서점에서만 파는 "인삼빵"을 팔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한번 사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바뀌었는데, 제가 가장 인상이 깊었던 곳은 바로 "프리미엄 회"코너가 새로 생긴 것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여기서 "숙성회"도 파는데, 따로 "참치 숙성회"와 "연어 숙성회"도 파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더 맛있는 흰 살 생선회도 파는 것 같았습니다. 아주 조금만 드시고 싶으시거나, 아니면 마트에 들른 김에 사가시려는 분들이 여기서 사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새로운 것도 생겼지만, 더 깔끔해지고 더 정갈해졌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위에 언급했다시피, 홈플러스 강서점이 리뉴얼을 하면서 새로운 것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육류 판매점이나, 진열대 등은 높이가 더 낮아지고, 더 직관적이었으며, 더 깔끔했습니다. 옛날에는 무언가 지저분하고 정리가 안된 느낌이라면, 이번에는 깔끔하고 편안해진 느낌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잠깐 들린 것이라 자세히 하나하나 다 구경은 못하였지만, 크게 바뀐 부분은 사진으로 남겨봤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더 구경하고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