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어느 정도 윤곽이 완성되었고,
이젠 디테일 부분을 들어가려고 합니다.
여기까지도 시간이 조금 많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만들고, 전체적으로 보고 있으면,
언제 여기까지 만들었지? 하면서 신기합니다.
만들 때는 계속 Vertex 움직이고, Edge 추가하고, 지우고
Connect 하고 Target Weld로 합치고, Cut 기능 이용하고,
정신없이 그때그때 모양을 집중적으로 보면서 수정을 하니
이렇게 차분하게 볼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실력이 생기면 그때그때 차분하게 볼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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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얼굴 모델링을 하면서 체크한 점은
애니메이션 풍으로 눈을 만들 때는, 꼭!! 살짝 각도를 바꿔줘야 한다는 것
저도 아직 애니메이션 풍을 만들어 보지는 않아서,
나중에 만들어보면 더 정확하게 기억하겠지만,
제가 복습하고 있는 노트에 강조가 되어있어서 또 기억하기 위해서, 이렇게 남깁니다.
(그런데 제 노트에는 안 적어놨네요....?
애니메이션 풍이 아니면 각도를 안 바꿔도 괜찮은지, 안괜찮은지는...... 흐음....
일단 모델링을 해보고, 이상하면 다시 원래대로 바꿔놔야겠습니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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